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포천상공회의소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신궁전통한과, 공영홈쇼핑에 완판 출격
작성자 차양현 작성일 2019.10.10
첨부파일 42

 

신궁전통한과 김규흔 한과 명장은 오는 10월 13일부터 19일까지  공영홈쇼핑에서 ‘김규흔 명장 영양강정바’ 완판에 도전한다.

 

‘김규흔 명장 영양강정바’는 자칫 건강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젊은 혼밥족 사이에서 식이섬유와 견과류가 많은 편의 제품이 건강은 물론 몸매관리에 좋아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영양바, 에너지바는 간편하다는 장점에다 식이섬유와 견과류는 건강한 포만감을 돕는 것은 물론 신진대사 향상, 면역력 증진 등 각각 다양한 효능을 갖추고 있어 건강한 몸매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가운데 우리나라의 대표적 식품 명인이며 명장인 김규흔 한과 명장이 절은 소비자를 주 타깃으로 하는 영양바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미 대한민국 명인, 명장으로서 최고의 경지에 오른 한과의 장인정신을 기본으로 3년 이상 연구를 통하여 개발하여 출시한 ‘영양 강정바’는 젊은 소비자들으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김규흔 명장 영양강정바’는 단백질, 칼슘 등 영양 균형을 알맞게 고려해 만든 제품이다. 흑미, 흑깨, 검정콩 등 3블랙푸드와 아몬드, 호두, 호박씨, 해바라기씨앗, 참깨 등 견과류와 곡식인 국산 쌀을 오래 고은 다음 천연감미료인 쌀 조청을 사용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한과분야 대한민국 식품영인과 명장인 김규흔 명인은 30년 이상 한과에 매진하여 유과, 약과 제조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인정받고 있다. 한과의 맛과 올바른 문화를 제대로 알려주기 위해 2008년부터 포천에서 한과문화박물관을 운영해오고 있는 명인이 이제 젊은 소비자를 위한 건강한 간식문화를 선도할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포천상공회의소

(우)11149 경기도 포천시 중앙로34번길 8 (신읍동)

Copyright (c) 2017 pccci, All Right Reserved.